1. 인터넷쇼핑중에서 마음에 드는 신발을 찾아서 결제하려고 하였다.
2. 아래와 같이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였다.
3.
4.
5. 위와 같은 상황이 되어버린 저는 몸둘바를 몰랐습니다.
6. 거래은행인 대구은행을 찾아갔으나 BC카드에서
문의를 해야한다고 하였습니다.
7. BC카드홈페이지를 찾아갔으나 실패.
8. 다시 BC 카드 홈페이지에 가서 고객센터에서 '비밀번호'로 검색
9. 아래와 같은 내용을 발견
⊙ 신용카드 비밀번호 3회 이상 잘못 입력하면,
안전결제(ISP)서비스 신청이 제한 되며,
오류해제를 해 주셔야 ISP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류해제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카드발급은행의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여 신용카드(체크카드)
비밀번호를 새로운 번호로 변경하면 해제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 ISP서비스 신청시 발생한 비밀번호 오류는 은행에서
확인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십시오.
-- 결국엔 은행가서 처리해야할 일 ㅠㅠ. 은행가서 비밀번호 바꿔야해요!!--
-- 처음에 은행에서는 제 상황을 잘 모르더군요.
비밀번호가 확인되지 않으니 당연한 요소였네요 ㅠㅠ.
10. 이제 내일 가서 비밀번호 바꿀려구요. T_T
11. 그런다음 ISP 비밀번호 변경후 사용하면 될겁니다~!
##1 . 2주 정도 바빠서 처리못하고 인터넷에서
지름신이 오는 것 또한 막을 수 있는 방패였는데,
역시나 불편해서 안되겠네요.
##2 . 알면 쉽지만 모르면 저처럼 한참을 고생한답니다.